Home | Contact Us |
사무실 정기 청소 관리


점차 건물은 대형화, 고층화 되어가고 있고 밀폐된 공간에서 장시간 이용하게 되면서 관리에 대한 불만을 예방하기 위해 실내 환경의 관리 계획을 시방서에 따라 관리 합니다.
고객님의 입장에서 평가 기준을 설정 작업합니다.
국내에서는 보편적으로 고객의 불만 사례로 화장실과 출입, 로비에 대한 불만이 높으며 바닥을 지적하면 조취 등 실내 공기 정화의 불만은 아직 크지 않습니다.

보편적 국내 고객 불만 조사표

평가항목 국내 미국
화장실 1 2
로비(출입구) 2 5
바닥관리 3 3
쓰레기처리 4 6
먼지 5 1
카페트관리 6 4

서비스 형태(비용)

  1. 주 1~2회 관리 방식
  2. 평당 관리 비용계약
  3. 유지관리 품질 기준 근거 비용 산출
  4. 고객님께 o,x로만 평가 받습니다.

서비스 대상

빌딩, 공공기관, 회사사옥, 공장, 기숙사, 업무업 사무실



주요업무

화장실, 로비, 출입구, 바닥, 내부창틀 , 개인휴지통비우기, 회의실/임원 실 바닥 및 책상 화분관리, 복도, 계단, 거미줄, 먼지제거, 유리, 계단난간, 승강기, 에스컬레이터, 지하주차장, 거울, 외벽유리, 외벽, 왁스광택, 의자, 파티션, 책상, 카페트, 에어컨, 냉·난방기관리, 전등교체, 전기/설비관리, 닥트관리, 디퓨저 청소, 위생관리 , 방화관리, 실내 공기질 측정, 해충방제, 가전제품관리, 방향관리